2020.02.02Single

LISTEN 035 신경쓰여

BY

LISTEN 035 비비(BIBI) ‘신경쓰여’

미스틱스토리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의 서른다섯 번째 곡은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의 '신경쓰여'이다.

'신경쓰여'는 몽환적인 멜로디의 알앤비 곡으로, 이규호가 작사, 작곡하고, 송성경이 편곡했으며, 윤종신이 디렉팅에 참여했다. 사랑하는 사람이 신경 쓰이는 간질간질한 가사와 비비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세련된 곡이 완성됐다.

미스틱 LISTEN 프로젝트 첫 외부 가창자로 참여한 비비는 SBS '더 팬'에서 준우승한 실력파 신예로, 타이거JK와 윤미래의 선택을 받아 지난해 '비누', '나비', '자국' 등 자작곡을 발표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박진영의 신곡 'FEVER(피버)' 피처링에 참여하고, 이번 리슨에서 윤종신, 이규호와 작업하는 등 많은 뮤지션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규호 작곡가님과 함께 하고, 윤종신 프로듀서님이 디렉팅도 해주셔서 많이 설렜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한 사람의 설레는 마음을 상상하며 불렀는데 그 감성이 잘 전달됐나요? 하루의 끝에서 어서 만나기를 바라다, 좁은 방에서 만나 요리조리 꽁냥꽁냥하는 커플을 생각하며 불렀어요! 사랑스럽고 담백한 감성을 제 목소리로 풀어낼 수 있을까 고민했지만 결과물이 너무 멋있게 나왔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 비비

'저스트 오디오(Just Audio)'를 모토로 듣는 음악의 기쁨을 주는 LISTEN은 윤종신의 '좋니', 정인의 '달라요', 퍼센트 '꽃잎점' 등 지금까지 각양각색 뮤지션들의 좋은 음악과 목소리를 들려주고 있다.

M/V

음원 구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