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9Single

STAY EVER

BY

- 올 겨울 촉촉하게 적실 '김예림' 의 발라드 "Stay Ever"
- 독보적 음색, 감성의 소유자 '김예림' X '버벌진트' 의 만남!
- '장재인' 작사 참여. 여자의 심리 매력적으로 담아내

"Stay Ever" (Feat. 버벌진트) (작곡 : '윤종신', '정석원' / 작사 : '장재인', '버벌진트' / 편곡 : '정석원')

가수 '김예림' 이 싱글 [Stay Ever] 를 발표한다. 2015년 4월, 미니앨범 [Simple Mind] 로 바쁜 나날을 보냈던 '김예림' 은 그녀의 몽환적인 음색과 잘 어울리는 노래로 올해를 마무리한다. "Stay Ever" 는 잔잔한 사운드의 R&B 곡으로, 정통발라드 느낌의 벌스로 시작해 그루브있는 후렴구로의 전환이 인상적인 노래다.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 는 랩 피처링 뿐만 아니라 랩 메이킹, 작사에도 참여해 '김예림' 과 호흡을 맞췄다.

가수 '장재인' 도 작사에 참여했는데, 여자의 심리를 관능적이면서도 낭만적으로 묘사한 가사가 매력적이다. 늦은 밤, 차 안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일어나는 짧은 순간을 사진 프레임처럼 포착해 가사에 담았다. 화자는 남자의 시선과 흐름을 읽을 줄 아는 여자예요. 그리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죠. 그렇기에 이 남자가 지금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도 거기에 휩쓸려가지 않아요. 주관이 있는 여자, 분위기를 읽을 줄 아는 여자가 얼마나 섹시한 지를 텍스트로 표현해보고 싶었습니다. ('장재인')

함께 수록된 "Stay Ever" 에는 쉽게 볼 수 없는 '김예림' 의 랩이 담겨 있어, 타이틀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매력적인 음색의 소유자 '김예림' 과 '버벌진트' 의 듀엣 "Stay Ever" 는 올해 겨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다.

트랙리스트

01. Stay Ever (Feat. 버벌진트)
02. Stay Ever

MV

음원 구매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