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5Single

LISTEN 031 9

BY

LISTEN031 PERC%NT '9'


최근 발표한 첫 앨범 로 강렬한 인상을 준 프로듀서겸 싱어송라이터 PERC%NT(퍼센트)가 LISTEN(리슨)을 통해 신곡을 공개했다.

리슨 31번째 곡인 '9'은퍼센트가 올해 29세가 되면서 겪은 '아홉수'에 대한 감정을 담은 노래로 불안하고 어려울 것만 같았던 '아홉수'라는 시간이 결국 하나의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이야기한다. 퍼센트 밴드의 탄탄한 사운드와 퍼센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다.

퍼센트는 그동안 리슨을 통해 '꽃잎점' 'Weekend' 'Drunk' 'Snowball' 'Dumb Dumb(레드벨벳 리메이크)'등 하나의 색깔로 정의할 수 없는 세련된 곡들로 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퍼센트의 이야기>
'9'는 시간이 갈수록 빠르게 느껴지는 제 감정을 차곡차곡 담으며오랫동안 작업해온 노래로 지금의 저를 노래한 곡입니다. 하루하루가지나고 또 새로운 해가 올 때마다 변하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며 가끔은 좋고 때로는 불안하고 힘들었습니다. 올해 29세가 되면서 불안하고 어려울 것만 같았던 '아홉수'라는 시간이 결국 하나의 숫자에 불과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구나 9라는 숫자에서 0으로올 때 느끼는 감정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9'를 통해 여러분들과 이 시간을 함께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M/V

음원 구매 정보